티스토리 뷰

러시아 박달대게 자숙대게 택배로 시켜먹기 수율짱!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춥기 때문에 러시아에서 나온 수확이 좋은 러시아 박달대게를 먹기 딱 좋은 때입니다! 

요즘 일이 바빠서 외식할 시간이 없어서 러시아 자숙대게를 배달시켜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먹었어요. 한 번 삶아서 바로 먹을 수 있어 편리하죠!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데게를 먹고 싶다면, 택배로 주문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입니다. 수확량이 좋고 저렴하며 수율도 좋은 많은 양의 대게를 먹고 싶다면 집에서 즐기세요!

 



1. 효율적인 러시아 박달대게 택배

러시아 자숙대게를 주문한 후에는 4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된다고 해서 주문한 다음 날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에 받을 수 있어 편했어요. 빠른 택배 서비스라서 오후 2시쯤 도착해서 곧바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얼음 상자에 포장되어 안전하게 도착했죠.

 



- 주문과정:

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 =>

빠른 택배 서비스로 안전하고 신속한 도착

2. 푸짐한 크기의 대게들

3kg 주문했어요. 부모님과 함께 각자 한 마리씩 먹기로 했어요. 밖에서 1kg에 한 마리씩 먹는 가격으로 3마리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3마리의 게는 손에 들어도 상당히 무거웠고 매우 큰 크기였어요. 이미 삶아져서 배송되어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편리함도 좋았습니다.


3.특별한 맛

자숙 러시아 박달대게는 그 크기가 크고 몸속에는 녹진한 내장이  많이 있었습니다. 껍질에 검은 점들이 많이 붙어있는데요. 이것들이 많을수록 게의 품질이 더 좋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

 


4. 수율 좋은 러시아 박달대게

러시안 대게는 다리가 아주 잘 붙어 있게 배달되었습니다. 크랍수산에서 게를 직접 수입하고 80% 이상의 수율을 보장하는 게 세계적인 게 마스터의 다년간의 노하우입니다. 

러시아 서사할린 바다에서 최적의 상태로 밪은 게를 즉석에서 삶아서 집으로 배송한 것이죠. 게살은 겨울철이 가장 단단하고 달콤한 맛이 나는데, 러시아 박달대게는 계절에 영향을 덜 받아 더 달콤하고 맛있어집니다.

 



5. 즐겁게 맛보는 러시아 박달대게

한 마리의 눈게 다리를 자르니 접시가 가득 찼어요. 살은 매우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2~3분 동안만 데우는 것이죠! 오래 삶으면 게살이 줄어들어 매우 건조해집니다.역시 게살은 맛있네요!

 



6. 대게요리 황금 비법: 치즈와 함께

그런데 기다리고 있던 몸통도 있었어요! 저는 게내장과 밥을 함께 볶아 만든 게살 볶음밥이라는 요리를 정말 좋아해요. 저는 간장과 참기름만 넣어 간단히 볶아 먹으면 되겠다 싶었어요. 내장에 든 게살을 따로 찍어 먹었죠! 이게 엄청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게살을 펴서 먹고 몸통은 따로 먹는 것이 보통이죠. 그런데 내장을 따로 찍어 먹으면 맛이 달라져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7. 러시아 자숙 박달대게 제대로 즐기는 팁

고르게 붙어 있는 다리: 게는 다리가 아주 잘 붙어 있어 살을 깔끔하게 떼어먹을 수 있습니다.

내장 따로 찍어 먹기: 몸통에서 나온 내장은 따로 찍어 먹으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간장과 참기름으로 간단하게 볶아보기: 게살을 밥과 함께 볶아 만든 게살 볶음밥은 정말 맛있어요.

와인과 함께 즐기기: 풍성한 맛을 느끼기 위해 카누프 와인과 함께 즐겨보세요.

럭셔리한 러시안 눈게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가족과 나누면서, 따뜻한 겨울의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크랍수산 밴드에서 수시로 주문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얼른 가입해서 혜택을 받으세요!!!!

https://band.us/@krab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